윤식당2  / 윤식당2 재방송 시간 / 윤식당2 시청률 / 박서준

윤식당2 박서준 홍석천도 탐내는 알바생!!

 

기대로 방송된 윤식당2 드디에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들어냈습니다.

첫회부터 1회 최고 시청률인 14.1%를 기록하면서 전 시즌을 뛰어넘는 성적으로 기대의 중심에 서게 됐네요~

15%넘으면 윤식당3를 준비하겠다던 이서진씨의 시청률 공약 무리없을 듯 합니다.

박서준 알바의 신고식도 무사히 치뤄진 것 같고 말이죠.

방송 신고식 전에,,, 윤식당 회장님에게 면접을 봐야 합니다.

정유미 배우보다 어리다는 이야기에 걱정이 앞섭니다. ㅋ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답하는 정유미,,, 알바생 면점 앞두고 자꾸 소환되네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레스토랑 알바 경력 빛나는 박서준~

설거지 자신있음, 재활용, 음식물 쓰레기 분리수거 등 스펙도 짱짱합니다.

알바생 면접 시간이 다가올 수록 왜 정유미 배우의 가슴이 떨리는 건가요?

드디어 후임이 생겨서 일까요?

뭔가 소개팅 분위기 ㅋㅋ 박서준과 정유미 케미가 좋다며 로코 드라마 요청하는 댓글도 많이 보였는데요~

떨리는 이유가 다른 이유일 수도 있겠죠?

새로운 알바생입니다. 짝짝짝짝짝!!!

제가 사장님이라면 이럴 텐데요~

관상만 보면 어떠냐고 묻는 나 PD님

그러나 일을 잘해야지 관상이 뭐가 중요하냐고 하시네요~

회장님, 관상도 중요해요~

이래서 정유미 배우가 그렇게 떨렸나 봅니다. ㅋ

계속 소환되는 정유미

갑자기 작아진 박서준의 뒷모습~

그러나 알바생 면접은 실제 가게 운영하는 사장님이 잘 봅니다.

" 이 조합중에 가장 바람직한 쵸이스는 막내~ 완벽해!!!"

"인기 좋을 스타일이예요~"

"두려울게 없어요. 이런 직원 있으면 ~"

"음식이 중요한거지."

"아니예요~ 사장님!!"

그래봇 탄생!!

짝짝짝짝짝~

촬영지가 스페인 테네리페 섬이라는 소식에 모두 기뻐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섬의 작은마을 힐링됩니다.

윤여정 선생님의 그래? 그래로 바꾼 박서준 정말 탐나는 인재였네요~

완벽한 알바가 되기 위해서 많은 노력도 했더라고요~

스페인어 공부를 열심히...

서비스용, 장보기 용, 음식 설명 용 등의 생활 스페인어 외우기!!

스페인어로 말할 때 목소리도 멋있더라고요~

준비된 알바생 맞습니다.

메인 메뉴 비빔밥 ,,, 저도 박서준 배우가 일하는 음식점에 가서 비빔밥 먹고 싶습니다.

 

이건 디저트 메튜!! 호떡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한식도 알리고, 손님들이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시청자 기분도 흐뭇해 집니다.

매일매일 달라진다는 유미의 헤어 스타일!!

윰블리 정말 귀엽고 사랑스런 배우인데요~ 헤어 스타일도 다양하게 잘 소화하는것 같습니다.

장난치는 박서준!!

제가 언제...

당황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죠?

두 배우 케미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로코 드라마 하나 찍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건물들도 너무 예쁘고, 배경이 그림같습니다.

앞치마도 매어주는 다정남!!

너무 열심히 일해서 그래...

윤여정 선생님과도 붙임성 있게 말도 잘하고, 안으로 걸으시라고 배려하는 매너남!!

과장님이 너무 귀여운것 아닌가요?

처음부터 출발이 좋은 윤식당 2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윤식당2 재방송 스케쥴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