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공감요정 이승신편

김생민 영수증 이승신 배우가 공감요정으로 나온 편 보셨나요?

너무 유쾌하고 매력있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우리 잠자리도 먹었잖아~

둘째 아들 사마귀 제거로 17,800원을 지출한 의뢰자의 영수증!!

강하게 자란 예전 어린이들을 떠올리면서 서로 공감하는 분위기입니다.

"손에 사마귀가 났을 때는 사마귀를 잡아서 정말 사마귀가 먹는다."

" 맞아요. 그런 얘기도 있었어요."

확인한 적은 없지만, 들어봤던 이야기죠? 아직까지는 서로 공감합니다.

네???????????

날개만 떼가지고 잠자리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를 안피면 쇼핑을 할 수 있다!!

담배를 안 피면 164만원 절약됩니다.

막말로 언니랑 나 같은 사람들은 피웠어 봐요~ 한 300만원씩 나와요!!

그치 우리가 또 피면 줄담배지~

 

중소기업을 살려야 합니다.

지금까지 없었습니까?

세개째 물걸레 청소기를 구입했다는 이승신,,,

스튜핏~ 6개월 정도면 AS를 받았어야 했다는 김생민...

그녀의 명분있는 소비

사실 AS를 맡기려면 박스도 구해와야 하고, 분리도 하고 포장도 해야 합니다.

어느날 생각했어요~ 아련한 표정의 그녀...

내가 중소 기업을 살리는데라도 기여했야 겠다. 이거라도 하자!!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지? 멘털이 약해지면 소비하게 되는 그녀의 왔다 갔다 스튜핏!!

 

영혼의 한 구탱이가 시려 옷 구매

궁금함을 표현하는 김생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을 사겠다! 하고 산 것이 아니라는 이승신,,,

갑자기 아련한 음악~

그냥 이렇게 앉아있는데,,, 갑자기 내가 이렇게 열심히 살아가지고... ...

또 시작이야! 또 시작!! 자리에서 일어서는 김생민...

만보 걷기 운동도 하고, 팔굽혀 펴기 200회도 하고, 애들 밥도 다 해놨어...

남편은 늦게 온대, 이렇게 평화로운데... ... 

뭔가 영혼의 한구탱이는 시림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사버렸다는 이야기

 

요리책은 요리를 사기 위해 필요한 것 ( 카달로그)

보는 것보다 모으는 것이 취미인 그녀의 요리책 독서!!

그녀가 요즘 빠져 있는 것은 동네 반찬가게 레시피 요리 책.

칭찬하는 김생민

책을 보고서 반찬 가게에서 사오는 그녀!!

사실 요리책은 카달로그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스프 만들기

토마토, 샐러리, 양파를 넣고 큰 들통에 물을 넣고 다 집어넣어요.

네?????

유기농은,,, 친환경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사교육 원 투 쓰리!! 퀘스천 대작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야무진 표정!!

아주 팔이 상하겠어 아주!

우리 귀한 아들 팔이 상하면 어떻게! 당장 그만둬!!

이승신 배우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인지 몰랐습니다.

나이는 1969년생으로 50이시네요~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입담에 반해 버렸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