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촬영지 / 윤식당 2 메뉴 / 박서준 나이, 이상형

윤식당2 박서준

 

막돼먹은 영애씨 재방송을 보다가 윤식당2 예고편을 보게 됐습니다.

생각없이 보다가 깜짝 놀랐죠 ㅋ

박서준 배우가 합류했더라고요~ 이미 한달전에 나온 뉴스인데 나만 몰랐나 봅니다.

효리네 민박2가 새로운 알바를 캐스팅 한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예고편을 보자마자, 상상하고 기대했던 알바생의 실체를 만난 기분이었답니다. 

원래는 신구 선생님은 정직원으로, 알바를 뽑아서 5인체제로 촬영을 할 계획이었다고 하는데요. 연극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서준 배우가 인턴직원으로 나오게 됐네요. 5인 체제도 기대가 됩니다.

제작진은 박서준이 데뷔 전 서빙 아르바이트 8개월 한 경력직 사원이라서 캐스팅 했다고 합니다. 레스토랑이 돌아가는 기본 원리를 알고 있고, 탁월한 센스까지 겸비해 많은 기대를 받으며 합류했다고 하네요.

촬영지는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 섬이라고 합니다. 테네리페 섬의 작은 마을 가라치코에서 윤식당2호점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유럽의 하와이로 알려진 곳으로 작지만 중세의 역사가 살아있는 지역이라고 하네요~

예고편만 봐도 아름다운 풍경에 힐링이 됩니다.

메뉴는 한국을 알리는 비빔밥이라고 합니다. 시즌2는 직원들의 승진도 눈에 띄는데요. 

윤여정 선생님은 사장에서 회장으로, 이서진 상무는 전무로, 막내 정유미는 과장이 되었다고 해요. 이제 알바로 첫발을 내딛은 박서준도 다음 시즌에는 정직원이 가능하겠죠?   

박서준의 나이는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30입니다. 처음 알게 된 것은 KBS 일일 드라마 패밀리에서 였습니다. 그때는 조금 코믹한 역이어서 이렇게 훈훈한 매력은 몰랐는데요~ 

그 뒤로 금 나와라 뚝딱!, 마녀의 연애,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화랑, 쌈 마이웨이를 거치며 남자 주인공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 왔습니다.

한가지 더 알아보자면 박서준의 이상형은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기관리를 잘 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통된 취미나 관심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네요.

정유미 배우의 헤어스타일 어떤가요? 정유미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35살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저 양갈래 땋은 머리가 어울릴 수가 있는지,,, 이래서 윰블리라고 하나 봅니다.

열심히 하시는 윤여정 선생님, 밝고 세심한 정유미, 츤데레 이서진,,, 모두 기대되는 윤식당2입니다.

그래도 가장 기대되는 것은 뉴페이스 박서준이 아닐까 합니다. 더욱 훈훈해진 윤식당2!!

제작진은 막내 박서준이 맞춤형 인재라고 칭찬했다고 해요. 강철체력에 서글서글한 성격, 탄탄한 멘탈에 비주얼까지 열일했다고 말이죠.

저 아름다운 섬의 가게 앞을 청소하는 박서준의 모습,,, 정말 방문하고 싶은 매장이 아닐까 합니다.

윤식당2 방송시간은 금요일 오후 9시 50분이라고 합니다. 1월 5일에 첫방송 된다고 하니 시청해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