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끌로에 백 / 임수향 백 / 서현 백 / 왕빛나 백 / 차정원 백 / 화이트 크로스 백 / 여성 미니백

화이트 백은 여름에만 매는 건지 알았다. 이 사진을 보기 전까진

가을 겨울 무거운 복장에도 찰 떡 같이 화이트 백이 너무 예쁘다.

출처: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끌로에 백
이 예쁜 가방은 한국 한정판 끌로에의 김연아 에디션이라고 한다.

끌로에 김연아 에디션 C 미니 크로스 백
가격 170만원 대

이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자선단체에 기부 되기도 한다고 한다. 가격은 끌로에 답다. 그냥 화이트백이 사계절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참고하기로 ㅎㅎ

출처: 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도 예쁜 화이트 백 코디를 보여줬다.

출처: 임수향 인스타그램

화이트 백은 겨울에 더 찰떡같이 느껴진다. 쇼핑몰에도 코트위에 화이트 가방을 맨 모델들이 눈에 띄더라.
물론 모델들이라서 그럴 수 있다.

한가지 더! 서현 미니백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서현도 패딩에 화이트 백을 들었으나 내가 예쁘게 본 건 요 미니백이다.

미니백 서현 화보가 예뻐서 그런지,,, 잘 어울린다.
캐롤라나 헤레나 가방이라고 한다.
가격은 130만원대

혜리랑 손담비도 들었었다.

왕빛나는 우아해 보인다.

출처: 왕빛나 인스타그램

디플레르 라팡백 - 아이보리
가격은 30만원대

겨울에도 어울리는 화이트, 아이보리 백

출처 : 차정원 인스타그램

 

+ Recent posts